총 120분 중 40분
2020 시즌 6개, 그리고 영화
시즌 3: 17화 “예약은 어제입니다”
출연: 나, 너, 그리고 우리
장르: 시트콤, TV프로그램, 코미디
프로그램 특징: 위트
회차


1.

오랜만에 포켓몬 다시 파는중이다. 사놓고서 손도 안댔던 Y는 일주일도 안돼서 엔딩봤고 울썬은 진짜 느긋하게 해서 저번 목요일에 엔딩봤다. 앞으로의 계획은 리셋한 알파사파이어랑 블화2 디펄 엔딩보기.

에피소드 AZ는 하도 욕먹어서 좀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괜찮고 할만했다. 기대를 안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ㅋㅋㅋ 애니판도 다 보고나니까 AZ가 확실히 뜬금없긴 했음. 그냥 AZ존재를 지우고 칼로스에 남겨진 최종병기를 활용한다 정도만 했었어도 괜찮았을듯. 그래도 AZ마지막 부분은 개별적으로 봤을때 갠적으로 뭉클하긴 했다ㅠ 따흐윽 플라드리 끝나고 앞으로 어떻게 겜을 하냐~~ 했는데 사천왕 즈미 남았길래 어떻게든 버텨서 챔피언 따냈음ㅠㅠ 존버가 승리한다!


2.

포켓몬 극장판 5기, 12기, 21기만 보면 극장판 다 보는거다~~!

5기는 루사시리즈 내용인데도 왜인지 안봤었고 12기는 다모스가 너무 메리수스럽고 껄끄러워서 계속 안봤던건데 다른거 다 보니까 이것만 보면 완벽해서 빠른시일 내로 봐야함. 21기는 도라에몽 작화라 띠용~?이었는데 뭐 어때 지우가 등장하는데ㅎㅎㅎㅎㅎㅎㅎ 12월에 개봉한다니까 보러가야지

눈물 질질 짜면서 봤던거는 <세레비, 시공을 초월한 만남>이랑 <너로 정했다!>

오..오오...하면서 봤던거는 <후파:광륜의 초마신>


3.

진짜 자퇴하고싶다. 하루종일 기분이 들떴다가 가라앉기만 반복하고 전혀 생산적이지 않아... 제대로 공부나 했으면 좋겠는데 그것도 안하고 그림도 안그리고 뭐하지는거야 시발.. 존버가 승리하는 이유는 승리한사람이 존버했기 때문..


4. 해야할것

크리스마스 일러스트

교내 UCC 브이로그 편집

공부공부공부

존버

ABC다이어리 구매

핫트랙스 그리드노트, 드로잉노트 구매


5.

다이어리도 그렇고 머스트헤브도 그렇고 뭔가를 기록하는것에 손을 떼기 시작했다. 너무 피곤하고 지금 이 생각들을 어떻게 정리할지 감도 안잡히는데다가 굳이 쓴다고 하더라도 너무 가식적으로 쓰게되는것같아서 그냥 하루하루를 스쳐지나가는 중이다. 드림목록 정리때문에 오랜만에 예전 낙서노트들을 찾아봤는데 중학교때 나 진짜 열심히 그렸구나 싶었다. 아직 그림에 대해 애착이 남아있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지금 저런 느낌을 낼 수 없다는게 너무 슬프고 같은 선, 같은 색, 같은 질감을 내고싶은데 그게 불가능하다는걸 아니까 좀 무의미해지는 기분이 든다. 미술을 그만뒀다고 말하고 다니지만 사실 아직 구질구질하게 잡아있는 중이고ㅋㅋㅋ 잘그리고싶지만 노력은 못하겠어서 자꾸 도태되는 중. 남들-특히 친구-그림 보면서 부럽다~ 하는 내가 너무 한심하고 이제 내 그림을 사랑해줄 사람이 아무도 없다는걸 알고 있어서 점점 안그리다보니 아예 못그리겠더라. 오늘 그림그리려다가 그걸 느끼고 충격받았다ㅋㅋㅋㅋ,,..ㅋ.ㅋ..ㅋ.... 


6.

다들 주변의 친구들을 사랑해주세요. 

사랑받고싶은만큼사랑해주세요제발...


7.

요즘 노래도 영상도 게임도 다 재미없다.. 그래서 좀 많이 죽고싶다.

즐길만한걸 찾고싶은데 그게 뭔지 모르겠어서 도전도 못하겠고 그냥저냥 버텨야겠다.

그래도 햄튜브님 허챠밍님덕에 어찌저찌 살아가는 중^!^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검색유입ㅋㅋㅋㅋㅋㅋ  (0) 2018.11.30
11.30  (0) 2018.11.30
11.17  (0) 2018.11.17
11.10  (0) 2018.11.10
11.9 부산  (0) 2018.11.10
일기 11.25
다소높음
다소높음
보통
다소높음
보통
다소높음
보통